CTS, ‘감리교신학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 감신대 앱(APP) 라디오 설치를 위한 협력 추진 -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26일 감리교신학대학교(총장 박종천 ‘이하 감신대’) 와 감신대 앱(APP) 라디오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양측은 감신대 APP 라디오 설치에 필요한 세부 협력사항 등을 향후 논의하여, 빠른 시간 안에
CTS 감경철 회장은 “감신대의 APP라디오 방송 서비스 시작을 위해 CTS가 협력할 수 있게 된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고 전하며 “다음세대를 살리는 귀한 사역에 감신대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하게 되기를 소원한다.” 고 전했다.
감신대 박종천 총장은 “CTS APP 라디오 플랫폼을 적용한 감신대 APP 라디오 방송을 빠른 시일 내에 시작되기를 소원하며, 감신대의 전문가들을 CTS의 TV 와 라디오에 출연시켜 다음세대를 세우는 사역에 적극 동참하고, 더 나아가 사이버신학대학에 필요한 프로그램 제작에도 협력하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한편, CTS가 제공하는 <스마트 라디오 플랫폼> 이란 CTS가 제공하는 대용량 클라우드 서버에 사용자가 녹음한 음성 파일, 음악 파일 등을 업로드 하고, 그 파일들을 웹상에서 누구라도 손쉽게 1초 단위로 편성하여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으로 적은 인력으로도 기존 라디오 방송국처럼 생방송을 스마트 미디어 및 웹을 통해 송출 할 수 있는 스마트미디어 편성 및 송출 시스템을 의미한다.
댓글0개